RPGolf Legends
나쁜 세력이 세상의 모든 골프 홀을 봉인했습니다! 골프 클럽의 정신으로 힘을 합쳐 세계 골프를 구하기 위해 환상적인 액션 골프 모험을 시작하세요! 몬스터와 골프가 공존하는 독특한 오픈 월드를 여행하며 6가지 독특한 환경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고 몬스터를 물리치세요! 쉴 때는 사람들의 퀘스트를 돕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모든 만남이 중요하니까요! 클래스 시스템 덕분에 신기술, 특수 아이템 및 전혀 새로운 모습도 얻을 수 있습니다! 골프, 낚시, 공예 또는 탐험에 시간을 할애할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환상적인 여행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