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Launcher
실전 경험이 풍부한 이 RPG 발사기는 적들에게 공포를 심어주고, 적 기지 한복판에 로켓을 명중시킬 것입니다. 독특한 로켓 탄약 스킨도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