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celvania
'운명의 상대'인가, '사랑의 고통'인가? 음험하고 유쾌한 장르의 만남, Romancelvania를 소개합니다! 사이드 스크롤링 액션에 즐거움 가득한 로맨스가 어우러진 발칙하고 잊지 못할 모험을 만나보세요. 사랑에 사무치는 Drac이 되어 보세요. 실연의 고통에 장장 백 년을 우울 속에서 보낸 후, Drac은 사신이 주최하는 괴물 리얼리티 데이트 쇼에 출연하게 됩니다. 위험이 도사리는 트란실바니아의 교외에서 우스꽝스러운 악당을 처단하고 배우자로 삼을 만한 괴물을 물색하세요. 과연 Drac은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사랑의 고통'을 떠안게 될까요? 괴물과의 사랑 여러 괴물과 연애하고, 우정을 다지고, 제거하는 등 내면의 '인간성'을 발견해 보세요. 완전 더빙으로 무장한 12명의 초자연적인 존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계를 발전시킬수록 여러분의 힘과 능력은 더더욱 성장하게 됩니다. 쇼맨스의 향연 드라마가 없으면 진정한 쇼맨스라 할 수 없죠! 연애를 하든, 이별을 하든 모든 건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아무도 뭐라 하지 않아요! 대화와 선택지로 가득한 흡입력 있는 스토리에, 신체 유형과 음성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까지. 여러분이 주인공이 되어 최종 결정을 내려 보세요. 트란실바니아... 대탐험? 봉긋 솟은 Smashmounds부터 Booty Bay 뒷골목에 이르는 여러 지역을 탐험해 보세요. 종잡을 수 없이 연결된 유기적인 세계에서 괴물들의 마음을 얻고, 숨겨진 데이트 장소를 찾고, 기괴한 악당과 보스를 쓰러뜨리세요. (흡혈) 욕망의 충족 Drac은 한때 영광을 구가했지만 지금은 힘을 잃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Drac이 피를 갈망하던 예전의 모습을 되찾으려면 여러분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이 사이드 스크롤링 플랫포머에서 상징적인 무기와 원소, 박쥐, 메두사의 '파동권'을 활용해 악한들을 무찌르고 승리의 살육을 벌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