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oHero
고전적인 소코반에 새로운 반전과 SF적 테마를 더했습니다! 한 과학 기관이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개발된 로봇 탐험대를 새로 발견된 외계 행성 제란으로 파견합니다. 제란에는 인류에게 매우 귀중한 자원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