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oCop: Rogue City - Alex Murphy Pack
'알렉스 머피'' 팩은 더욱 짜릿하고 치열한 액션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에디션에 포함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OCP 산탄총'' 보조 무기 - 첫 로보캅 영화에서 가져온 영웅의 망가진 방어구(장식품) - Auto-9 총의 ''Prototype'' 버전(장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