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Craft – Year 1 Pass
1주년 패스를 통해 RoadCraft 경험을 확장하세요. 첫 두 개의 주요 확장팩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여 새로운 차량, 기능, 미션, 탐험할 지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강력하고 독특한 정찰 차량인 Invictus Type A를 독점적으로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주년 패스를 구매하여 게임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세요. 콘텐츠는 출시 시점에 스토어 또는 게임 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주년 패스 구성: - Rebuild Expansion: Timberworks Pack과 신규 계약, 활동, 유틸리티 차량이 가득한 지도 2종 포함. - Reclaim Expansion: 대규모 신규 지도 2종, 새로운 유형의 철거 게임플레이, 복구 작전에 대한 심화된 샌드박스 접근 방식 도입. - The Invictus Type A: 강력한 고유 정찰 차량, 출시 시점부터 이용 가능. - Crawler Pack은 산업, 자원, 오프로드 미션을 위해 제작한 세 가지 새로운 무한궤도 차량으로 구성된 새로운 테마 차량 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