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96
Road 96은 기묘하면서도 아름다운 로드 트립 게임입니다. 자유를 향한 나만의 여정에서 발견하는 흥미진진한 장소와 특이한 사람들. 타란티노, 코엔 형제, 봉준호 감독에게서 영감을 받아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토리 중심의 모험. 수상 경력에 빛나는 Valiant Hearts와 Memories Retold 제작사가 만들었습니다. 액션의 순간, 탐험, 사색적 우울함, 다른 사람과의 조우 및 익살스러운 상황 등이 권위주의적인 규칙과 탄압을 배경으로 하는 것과 대조됩니다. 놀라운 비주얼 스타일, 90년대 히트곡으로 채워진 사운드 트랙, 게임 내 수천 개의 경로가 결합하여 각 플레이어는 Road 96에서 자신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