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ky Roads (Windows)
길을 건너는 것은 작은 닭에게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매우 빠른 자동차와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많기 때문이죠. 이 귀여운 녀석을 도와주려면 좋은 반응이 필요합니다. 닭에게도 친구가 있고 그 친구들도 길을 건너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