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tor
Ultratech이 끝없이 성장하는 군수 모델의 신제품, Riptor 전장 침투 및 분열 유닛을 선보입니다! 이 모델은 플라즈마 발톱과 내장형 화염 생성기, 첨단 공학의 꼬리 확장장치와 더불어 포식자의 강한 습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다리지 말고 오늘 주문하십시오! Riptor 캐릭터는 시즌2 Combo Breaker와 시즌 2 Ultra Ed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