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go's Roundup
우체통 건너편에서 가장 복슬복슬한 포스트버니 Ringo를 만나보세요! 『Ringo’s Roundup』에서는 엉뚱한 효과 타일을 배치해 화려한 퍼즐 가득한 맵에서 Ringo의 우편차를 비틀고, 돌리고, 날려버리며 미친 듯한 배달 경로를 계획합니다! 당신의 미션? 모든 편지를 모아 우체통까지 질주하라——하지만 당신의 기발한 아이디어 없이는 Ringo도 멀리 못 갑니다. 경로 설계의 천재는 바로 당신! 타일 활용법: - Ringo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돌리기 - 맵 곳곳으로 순간이동시키기 - 당근 연료 로켓처럼 높이 점프시키기 - 그 외 다양한 효과들! 각 레벨은 정교하게 손으로 만든 두뇌 회전 퍼즐. 눈에 보이는 길이 항상 정답은 아닙니다. 타일을 독창적으로 조합해 숨겨진 지름길을 발견하고, 편지들에게 누가 진짜 보스인지 보여주세요! 당신은 우편을 마스터하고 궁극의 버니 디스패처가 될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배달 모험을 시작하세요—우편은 절대 잠들지 않으며, 토끼도 마찬가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