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E
새로운 땅이 당신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퍼즐 어드벤처인 RiME의 험난하지만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RiME에서는 거센 폭풍우를 만나 신비로운 섬에 떨어진 작은 소년을 플레이합니다. 야생동물, 오랫동안 잊어버린 유적, 당신에게 가까이 오라고 손짓하는 거대한 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련을 극복할 의지와 지혜로 무장하십시오. 당신을 이끌어 주는 조력자 여우를 따라 수수께끼 섬을 탐험하고, 탑의 가장 꼭대기에 도달해 단단히 봉인된 비밀을 파헤쳐야 합니다. 탐험 - 자신만의 속도로 신비로운 섬을 알아가십시오. 야생동물과 교감하고 숨겨진 아이템을 찾거나 단순히 풍경과 소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퍼즐 해결 - 고대의 유적과 거기에 숨겨진 불가사의를 소리, 빛, 그림자 투사, 원근법, 장애물 피하기, 시간 조작으로 통과하십시오. 비밀 발견 - 수많은 비밀을 풀고 물건을 수집하며 소년의 이야기에 깊이 빠져보십시오. 환상적인 배경 - 매력적인 음악과 색채의 조화를 통해 경이로운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세계로 떠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