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id Force Redux
클래식 탄막 슈팅 액션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리지드 포스 리덕스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직접 만든 아름다운 3D 모델, 환상적인 배경, 디테일이 살아 있는 효과, 짜릿한 사운드트랙과 함께 클래식 횡스크롤 슈팅 게임을 즐기세요. 파괴적인 화력! 업그레이드 가능한 수많은 무기 시스템과 보조 포스 파편으로 전투 준비를 하세요! 에너지 오브로 에너지 공급량을 채워 적에게 폭발적인 공격을 퍼부으세요! 대규모 함대에 맞서 싸우세요! 수많은 적 무리, 무장 함선, 레이저를 장착한 로봇, 거대 외계 생명체에 맞서 전투를 벌이세요. 작은 생명체에서부터 거대한 보스까지, 적마다 각기 다른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양한 재미! 액션이 가득한 엄청난 규모의 메인 미션만으로는 부족한 여러분을 위해,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아케이드와 보스 러시 모드도 준비했습니다. 글로벌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고 40개의 도전과제를 모두 획득하세요. 몇 시간이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슈팅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