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ft Racoon
순간 이동하는 너구리가 되어 하드코어한 플랫폼 게임에 도전해 보세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흥미로운 능력을 지닌 교활한 너구리인 Tucker가 되어서 하드코어하고 정교한 플랫폼에 도전합니다. 흥미로운 능력은 바로 순간 이동입니다! Tucker는 그를 끝까지 추적하는 로봇을 피해 고향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발톱을 사용해서 벽을 기어 오르고, 함정을 뛰어 넘고, 벽을 순간 이동 능력으로 뚫고 지나가면서 50개의 손수 제작한 레벨을 클리어 해 보세요. Tucker는 귀엽게 생겼지만 그가 뚫고 나가야 할 난관은 절대로 귀엽지 않습니다. 이 게임의 레벨들은 플랫폼 게임의 고수들도 어려워 할만한 수준입니다! 조작법은 배우기 쉽지만 완전히 숙달되기는 어렵습니다. 실패할 때 마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바로 또 다시 재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Tucker를 도와 탈출 할 자신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