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rs Republic 대형 헬리콥터 티켓 팩
원하는 서밋으로 가장 빨리 데려가 주는 헬리콥터 티켓 20장이 포함된 팩입니다. 헬리콥터에 몸을 실은 뒤 가고 싶은 곳을 지도에서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티켓은 편도랍니다… 도착한 곳에서 어떤 결과를 얻을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