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Welcome Pack
RIDE 5 - Welcome Pack 포함 항목: - Honda CBR1000RR Fireblade - Endurance Modified (2005) - MV Agusta Brutale 800 RR (2021) - Norton V4SV (2021) 세 대의 오토바이, 세 가지 스타일, 그리고 단 하나의 특별한 감각. RIDE 5 - Welcome Pack으로 기어를 한 단계 높여 최고의 출발을 선보이세요! 8시간 동안 이어지는 Suzuka 레이스에서 눈도장을 찍었으니, 이제 Honda CBR1000RR Fireblade로 더욱 험난한 내구 레이스에서 이름을 날릴 수 있습니다. 네이키드 오토바이의 매력에 끌린다면 MV Agusta Brutale 800 RR에 올라타세요. 3기통 평행 트윈 엔진과 새로운 사이드 플레이트를 갖췄습니다. 마지막으로 Norton V4SV도 빼먹을 수 없죠. 영국 제조사 Norton에서 100주년을 맞아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의 오토바이입니다. Isle of Man TT에 참여하는 슈퍼바이크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져, 아스팔트에도 레이스 역사에도 지워지지 않을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번 DLC 는 RIDE 5 - Season Pass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