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Short Track Pack
RIDE 5 - Short Track Pack 포함 항목: - Husqvarna FS 450 (2022) - KTM 450 SMR (2022) - Italjet Dragster 200 CC (2022) - Italjet Dragster 200 CC Racing Modified (2022) - TM SMX Supermotard Competizione (2022) - 트랙: Blue Wave Arena Blue Wave Arena와 같은 쇼트 트랙을 대표하는 건 바로 드리프트입니다! 파란색 새들과 주황색 프레임이 독특한 KTM 스타일을 자아내고, 63마력으로 2022 AMA Supermoto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450 SMR 등 뛰어난 샘플로 슈퍼 모타드의 세계를 질주해 보세요. Husqvarna FS 450으로 최고의 성능을 유지하면서 트랙 위를 마음껏 누벼보세요! 그리고 TM SMX Supermotard Competizione은 "레이스에 준비된" 바이크의 대표 주자로, 트랙 레이싱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스쿠터를 선호하신다면, 마음에 쏙 들 만한 슈퍼 바이크인 Italjet Dragster 200 CC와 Racing Modified 버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트랙 위에서 아드레날린이 엄청나게 솟구치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번 DLC 는 RIDE 5 - Season Pass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