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Free Pack 05
RIDE 5 - Free Pack 05 포함 항목: - Suzuki GSX-R600 (2009) - Yamaha YZF-R1 (2004) 누군가는 기동성과 적응성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바이크인 Suzuki GSX-R600은 트랙과 도로 위 모두 적합합니다.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무엇보다 스릴과 힘만을 원하기도 합니다. 998 cc와 4기통 직렬 엔진이 달린 Yamaha YZF-R1이 번개 같은 성능으로 여러분을 깜짝 놀라게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