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man 11
Richman 시리즈 중에서 가장 거대하고 엉뚱한 멀티플레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대혼돈의 보드게임이 찾아옵니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Richman 시리즈가 가장 진화되고 중독성 강한 Richman 11으로 돌아왔습니다! 투자와 재산 관리에 초점을 맞춘 이 3D 보드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는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여러 캐릭터 중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한 명을 선택하고, 플레이어 수를 설정하고, 부자가 되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해야 하는 기상천외하고 몰입도 높은 게임 세계 속으로 뛰어들게 됩니다! 1989년 오리지널 게임에 경의를 표하는 클래식 맵부터 미사일과 폭탄이 난무하는 격투 보드까지, 대혼돈의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신선하고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방법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친구, 가족과 함께 몇 번을 플레이해도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을 거예요! 주사위를 굴려 보드 곳곳을 이동하고, 카드를 뽑고, 빈 땅을 사고, 집이나 체인점을 짓고, 건물의 레벨을 높여 임대료를 올리고, 은행을 통과할 때 돈을 입금하고, 자신의 앞길을 막는 상대 플레이어를 응징하면서 승리를 차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