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thm Towers
음악은 Planet Rhapsody의 고동입니다. 그루비한 곡들이 지속적으로 블루그래스 꽃밭을 통해 울리고, 유령 같은 황무지를 가로질러 메아리치며, 험준한 산맥 위로 울려 퍼집니다. 이러한 음악적인 곡들은 신비로운 AlgoRhythm을 보호하고 유지시키는데, 이것 없이는 Planet Rhapsody는 조용한 심연으로 붕괴될 것입니다. 이제 AlgoRhythm은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분노에 휩쓸린 생명체들의 위협에 노출되어 있고,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래, 당신은 큰 성공을 이루지 못한 외계인 팝 그룹일지라도, 이런, 아이야, 당신에게는 용기가 있어. 그리고 비트를 유지할 수 있어. 음악이 당신의 세계니까 -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구해야 해. 음악으로 구축됨 다른 순서와 위치에 타워를 설치하여 독특한 교향곡을 만듭니다. 당신이 건설하는 각 Rhythm Tower는 사운드트랙에 새로운 음악 레이어를 동적으로 추가하여, 각 레벨의 음악적 풍경을 극적으로 변경합니다. 새로운 환경을 탐험하면서, 편안한 Lo-Fi 힙합부터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드럼 앤 베이스까지 다양한 템포와 독특한 스타일의 새로운 음악 장르에 맞춰 춤추세요. 리듬과 타워 방어의 완벽한 조화 전략을 사용하여 Rhythm Tower의 위치를 신중하게 정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사운드트랙의 강도가 증가함에 따라 그들이 더욱 강력해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리듬에 반응하는 화려한 외계 행성을 통해 진행하면서 새로운 Rhythm Tower를 언락하십시오. 이는 유익하거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 협동플레이에서 함께 잼하십시오 듀엣 모드에서 친구를 데려와서 카우치 협동 플레이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즐겨보세요. 당신은 맵을 반으로 나누고 자신의 영토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것인가요? 아니면 팀을 이루고 한 사람은 타워를 건설하고, 다른 사람은 크립을 늦추는 것인가요? 필요한 친구는 진정한 친구입니다! 미친 적들로 템포를 높여라 각 웨이브는 당신에게 점점 어려운 리듬을 싫어하는 크립들의 공격을 선보입니다. 도전적인 보스를 마주하기 전에 그들의 패턴과 고유한 약점을 빨리 배워보세요. 이것은 당신의 전략과 리듬 기술을 극한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새로운 위협적인 크립 타입에 대해서는 같은 구형 전략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방식으로 춤추세요 여러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고, 각자에게는 개별적인 스킬과 개성이 있습니다. 기발한 ‘Harmony’로서 크립을 느리게 만드는 능력을 이용하거나, 더욱 차분한 ‘Riff’로서 플레이하고 그의 타워 범위 증가 스킬을 이용하세요. 도움이 되는 능력을 가진 새로운 캐릭터를 언락하고, 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을 바꿔봅니다. 당신의 행성은 음악을 호흡합니다. 그것을 느껴보세요, 그것을 만들어보세요, 그것과 그루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