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IL - Funhouse Edition
Funhouse Edition에는 REVEIL 및 다음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REVEIL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운 자작곡 14곡 수록 - 디지털 아트북: 컨셉 아트와 영감을 담은 게임의 비하인드 스토리 - 흑백 카메라 필터: 게임에서 사용하여 빈티지 호러 분위기를 즐기세요. - 오디오 플레이: REVEIL 세계의 여러 가지 내용을 게임 성우가 녹음한 오디오 플레이 모음 - 개발자 코멘터리: 배경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개발자 코멘터리를 게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잠에서 깨어납니다. 혼란스러운 상태입니다. 머리가 깨질 듯 아픕니다. 상황이 비현실적이지만 어딘가 익숙합니다. 당신의 아내 마사와 딸 도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왜일까요? 답을 찾기 위해 주변 환경과 기억의 조각을 더듬어 봅니다. 상황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계속 수수께끼 같은 과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어젯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왜 서커스 무대를 만들었던 일밖에 생각나지 않는 걸까요? 상황은 더욱더 이상하고 기이해집니다. 현실과 기억, 상상의 경계가 점차 흐려지고 결국 되돌아갈 수 없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당신은 반드시, 무슨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이야기의 끝을 맺어야 합니다... 안도감은 찾기가 힘들다. 아직 끝나지 않았어. 설정 REVEIL에서 플레이어는 현실과 환상의 경계가 모호한 세심하게 설계된 세계에 몰입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60년대 서커스에서 영감을 받아 사실적으로 구성된 비현실적인 환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월터 톰슨의 심리와 과거를 살짝 엿보세요. 진행할수록 분위기는 더 어두워지고, 더 미스터리해지고, 더 불가사의해집니다. 현혹될 것 같은 분위기, 기억의 조각, 신비한 환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면, 복잡하게 얽힌 상황과 상태에 대한 답을 찾을 거라는 희망을 품고 더 깊이 파고드는 수밖에 없습니다. 희망이 서서히 사라지더라도 말이죠. 오직 마사와 도리를 찾겠다는 의지로 포기하지 않고 버티는 당신. 눈을 크게 뜨고 두 사람이 남긴 힌트를 찾아보세요. 그리고 정신을 놓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고지 사항: 첫 플레이스루 이후 선택 카메라 효과 및 개발자 코멘터리가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