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 Rammers Car Pack
3대의 클래식 차량으로 Wreckfest의 세계를 확장해보세요! 윙맨: 더비와 8자 트랙에는 1950년대 후반, 미국에서 유행했던 클래식 테일핀이 제격이죠! 버기: 배배 꼬인 트랙에는 리어엔진이 장착된 클래식 유럽형 차량이 딱이죠! 범퍼카: 다 부숴버릴 거야! 세상에서 가장 빠른 범퍼카가 당신의 꿈을 이뤄줄 거예요! 들이받아버려요! 본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