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tna
마지막 인간 잔재를 구하기위한 임무의 전사. 인류의 남은 것은 회로에 갇힌 마음입니다. 당신은 마지막 인간 잔재를 구하기위한 임무의 전사 인 Resetna로 깨어납니다. 7 개의 적대 구역을 탐험하고, 7 명의 잔인한 보스를 만나고, 고유 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진화하십시오. 끔찍한 진실을 밝히고 미래가 절약 할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Resetna로 깨어 났을 때, 당신은 한때 인간이 살았던 어둡고 폐허가 된 세상 인 Polis에서 시작합니다. 진보함에 따라, 당신은 알 수없는 차원, 새로운 요소 및 데이터와 회로로 만든 전 세계를 발견합니다. 모든 구역은 전쟁입니다. 모든 기계는 적입니다. - 패리 메커니즘과 무기 전환과의 마스터 강렬하고 정밀한 전투 - 충성스러운 드론 동반자 IXA는 필수 원조가 될 것입니다. - 고유 한 칩 기반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능력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 비밀, 위험 및 어두운 역사로 가득 찬 골절 된 세상 탐험 - 최종 비밀을 밝히고 미래가 여전히 절약 할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 풍부하고 묵시적인 세상을 탐험하십시오 : Polis_13의 잊혀지지 않는 잔재에서 산의 독성 확장, 독특한 디스토피아 구역을 통과하는 여행, 비밀, 독특한 도전으로 가득 찬 독특한 도전과 지식으로 깊은 탐험과 발견을 초대하십시오. - 풍부한 이야기와 지식 :이 수수께끼의 복잡한 역사를 발견하기위한 단서를 하나로 모으십시오. 각 영역은 환경 스토리 텔링과 비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과거의 열쇠와 미래의 힌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 각 구역에서 광범위한 적과 교류하십시오. 각각은 전략을 조정하고 전투 기술을 개선하도록 도전 할 것입니다. 전술적 사고는 Resetna의 무기를 마스터하고 적을 극복하는 데 중요합니다. - 동적 동반자 - IXA : IXA, 당신의 충성스러운 드론 동반자 인 IXA는 필수 원조가되어 치명적인 순간에 치유를 제공하고 적을 해킹합니다. - 서사시 보스 전투 : 기술의 궁극적 인 테스트! 각 강력한 보스는 사운드 전략을 이길 수있는 서사적이고 강렬한 대결입니다. 그들의 독특한 능력은 당신이 발가락에 머무르고, 약점을 악용하며, 업그레이드를 활용하여 생존해야합니다. - 능력 업그레이드 : 사용자 정의 가능한 Chip-upgrade 시스템을 사용하면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Resetna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전투 기술을 향상 시키거나 환경을 조작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하든, 당신의 선택은 그녀의 진화와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 7 까다로운 지역 : 모든 환경은 예리한 관찰과 플랫폼 능력을 요구하는 도전적인 지형을 제시합니다. 당신은 메커니즘과 위험, 그리고 세계의 역사에 대한 독특한 보상과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숨겨진 방과 비밀 구절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