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emoried
Rememoried는 독립적인 비디오 게임으로, 추억이 꿈으로 변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경로를 보통 잊어버리는 가상의 장소입니다; 망각은 꿈의 계층을 더 깊이 탐구하는 방법이 됩니다. 게임 방식은 잊어버리는 능력을 바탕으로 형성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바라보고 있지 않을 때 환경의 일부가 바뀌고 길을 가리키는 표지들뿐만 아니라, 걸어거는 경로 자체가, 날아가거나 떨어지게 됩니다. 다음 레벨로 가는 길을 찾으려면 세심한 주의와 직관력이 필요하고, 진행에 따라 보상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