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TCH - Pro Edition Upgrade
진정한 플레이어를 위한 Rematch Pro Edition Upgrade과 함께 필드를 밟아보세요. 구성품: - 캡틴 패스 업그레이드 티켓 – 플레이 실력과 보상을 한 단계씩 끌어올리세요. - Blazon 플레이어 배경 & 칭호 – 나만의 개성을 담은 에픽 디자인으로 정체성을 표현해 보세요. - Blazon 버클러 탱크탑 – 클래식한 반항미에 Blazon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매 경기마다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 Blazon 패턴 (상의 & 하의) – 당신의 룩에 에픽한 무늬를 입히세요. 스타일로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 - Blazon 주얼 세트 – 접힌 가죽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세트. 필드 안팎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