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TCH: Pre-Order Pack
사전 예약 한정 보너스: - "개척자" 모자 : 시작부터 함께해 주신 여러분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커뮤니티를 향한 경의를 담은 상징 아이템입니다. 모든 에디션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