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c Abyss
렐릭 어비스 - 유물의 심연은 액션으로 가득한, 러브크래프트풍 판타지와 중세풍 공상과학이 합쳐진 이색 작품입니다. 귀여운 아트스타일과 팡팡 터지는 사운드트랙이 함께 담겨있답니다! 심연에 사로잡힌, 황량하지만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퀘스트를 수행하며 생활을 유지하고, 그 과정에서 동료 모험가들을 만나보세요! 고대의 유물을 찾고, 강력한 장비를 갖추고, 기술을 단련하세요. 태초의 악을 물리치고 대재앙을 막아내세요! 어느 날, 거대한 싱크홀이 나타나 천천히 세계를 집어삼키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걸 '심연'이라고 부릅니다. 심연이 깨어나자 수없이 많은 미지의 생물들이 풀려났고, 이들은 지상에 큰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세계는 죽음의 기운에 휩싸였고, 심연의 생물들은 절대적인 지배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에 창조의 여신께서 왕국에 남은 용감한 모험가들에게 말씀하시길,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어 심연의 존재에 맞서라 하셨습니다. 태초의 존재를 토벌하라는 임무를 떠안은 이들, 이들은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요? 특별하게 디자인된 20명의 모험가를 만나보세요 자신만의 빌드를 설계하세요 궁극기 포함 134개 이상의 캐릭터 고유 스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적 카드를 모아 장비에 마법을 부여하세요 강력한 유물을 찾으세요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레벨 무작위 특성 시스템 이세계의 보스와 맞서 싸우세요 확장형 허브 레벨 내 도시 건축 요소 흥미롭고 잊을 수 없는 등장인물들을 만나보세요 열심히 훈련해 능력을 키우세요 특별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플레이 가능 레벨 6개 서서히 어려워지는 난이도 게임에는 1시간 40분이 넘는 사운드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5개의 고유한 사운드트랙이 재생되며, 모든 곡은 "Buch Dacanay"가 열정을 담아 작곡했습니다! 사운드트랙의 전체적인 테마는 "긍정적 우울"로, 이는 게임의 스토리에서 다루는 주제와 완벽하게 맞물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