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tail Relic Rush
Redtail Relic Rush에서는 모험이 멈추지 않습니다! 그래플링 훅을 든 용감한 레서판다 탐험가 레드테일과 함께 위험과 비밀, 그리고 전설의 보물이 숨겨진 고대 유적을 질주하세요. 함정과 적, 짜릿한 점프가 가득한 플랫폼을 쉬지 않고 달리며 공중을 스윙하고, 완벽한 타이밍에 추진력을 얻어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며 황금 우상을 향해 나아가세요. 울창한 정글 유적, 신비로운 절벽, 비밀이 가득한 고대 피라미드까지, 개성 넘치는 3개의 바이옴에서 펼쳐지는 30개의 레벨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새로운 환경마다 반사 신경과 정확한 조작을 시험하는 다양한 도전이 펼쳐집니다. 매력적인 픽셀 아트, 반응성이 뛰어난 조작감, 그리고 계속해서 다음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싶어지는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갖춘 Redtail Relic Rush는 빠른 플랫폼 액션과 모험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래플링 훅을 붙잡고 추진력을 유지하며 어떤 보물도 당신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없다는 것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