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X - Console Edition
횡스크롤 레트로 스타일의 혹독한 전장에서 살아남으세요! REDEX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횡스크롤 전투 속에서 무더기로 몰려오는 적들과 싸워야 하는 픽셀 아트 서바이벌 슈팅 게임입니다. 코인을 모아 자판기에서 탄약, 수류탄, 방어구 등을 구매하고, 희귀한 골드를 영구적인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캐릭터로 교환하세요. 옥상부터 연구실까지 새로운 구역을 잠금 해제하고, 공중 투하되는 상자를 사용해서 터렛 또는 채굴 터미널을 설치하세요. 더미로 적의 시선을 돌리고 다양한 전술을 활용해서 살아남으세요. 이 전장에선 오로지 치열하게 싸워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만이 유일한 규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