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Rock Park
선인장, 모래바위, 끝없는 사막으로 둘러싸인 새로운 구장에서 플레이해 보세요. 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시면 Super Mega Baseball 2에 새로 추가된 Red Rock Park 구장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