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Dead Redemption (PC)
Xbox 자녀 계정으로는 이 게임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Xbox에서는 현지의 법이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13세 이하의 플레이어는 아동을 의미합니다. 해당 상품에는 PC용 레드 데드 리뎀션과 언데드 나이트메어의 디지털 버전이 포함됩니다. 두 게임의 완벽한 싱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에는 올해의 게임 에디션의 보너스 콘텐츠 등이 포함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멀티 플레이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악명 높은 반 더 린드 갱단의 마지막 남은 일원들을 추적하며 한때 무법자였던 존 마스턴의 스토리를 경험하십시오.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Red Dead Redemption 2의 전작이 PC로 출시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과 상징적인 좀비 호러 스토리인 언데드 나이트메어가 아름다운 디테일이 추가되어 PC로 출시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HDR 조명, 지원되는 하드웨어에서 최대 144hz의 네이티브 4K 해상도, 울트라와이드(21:9) 및 슈퍼 울트라와이드(32:9) 모니터 지원, 조절 가능한 가시거리, 그림자 품질 설정 등의 신규 기능이 포함되어 게임을 PC에서 생생하게 즐겨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