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맨 레전드 리톨드
레이맨 레전드 리톨드의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고, 레이맨 3: 후드럼 하복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맨과 글로박스 전용 코스튬 2종이 포함된 한정판 후드럼 하복 팩을 획득하세요. 포함 항목: 기본 게임 + 레이맨 오리진 인핸스드 에디션 새로운 콘텐츠와 재구성된 스토리로 호평받은 플랫포머를 대담하게 재해석한 작품을 경험하세요. 정체불명의 악당이 꿈의 글레이드에 타락의 기운을 퍼뜨리는 가운데 여러분은 홀로 또는 최대 4인 로컬 협동 플레이를 통해 매혹적인 세계로의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모든 실수와 예상치 못한 반전이 즐거운 혼란을 더하는 빠른 템포의 사이드스크롤링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 순수한 플랫포밍의 즐거움 도약하고 활공하며 주먹을 날려 매력과 즐거운 놀라움이 가득한 세계를 헤쳐 나가세요. 변화가 필요하신가요? 잊지 못할 음악 스테이지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리듬이 선사하는 짜릿한 전율을 느끼려면 모든 움직임을 비트에 맞춰야 합니다. 새롭고 개선된 게임플레이 생동감이 넘치는 세계, 놀라운 비주얼로 재탄생한 그 공간에 깊이 빠져보세요. 상징적인 기존 레벨들이 대거 돌아오며, 신비로운 여섯 번째 영역과 4개의 새로운 음악 스테이지가 함께 공개됩니다. 전설적인 드래곤 라이딩을 준비하고 시련의 동굴에서 실력을 증명해 보세요. 웅장한 서사의 새로운 해석 지하 세계에서 소란을 일으키는 새로운 적에 맞서, 레이맨과 친구들의 역대 최대 규모의 모험에 동참하세요. 음성 지원 시네마틱과 Christophe Héral, Grant Kirkhope가 참여한 확장판 사운드트랙이 여정에 생명력을 불어넣습니다. 기존 테마와 새로운 곡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악을 감상해 보세요. 4인 플레이, 전설적인 재미 최대 4인 로컬 협동 플레이로 모험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즐겨보세요. 럼을 차지하기 위해 경주하거나, 서로를 밀쳐내며 마지막 틴지까지 모두 구출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쿵풋이 개선된 조작감, 파워업 아이템, 그리고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규칙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드는 격렬한 경쟁을 즐겨보세요. 레이맨 오리진 인핸스드 에디션 명작 플랫포머 게임을 다시 경험해 보세요. 4K 그래픽, 새로운 수집 콘텐츠와 보상, 그리고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통해 더욱 완성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유비소프트 계정,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