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 Protocol
기괴한 실험이 가득한 퍼즐 어드벤처! 돌연변이 쥐가 되어 위험한 실험실을 탈출하세요! 섬뜩한 과학과 블록 밀기 퍼즐의 만남! Rat Protocol에서 뇌를 자극하는 지적인 모험이 펼쳐집니다. 실험 도중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간 수준의 지능과 힘을 얻게 된 실험용 쥐. 과학자들은 새로 태어난 피조물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더욱 가혹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이 쥐를 안내하여 상자를 밀고, 위험한 레이저 빔을 차단하고, 스위치를 작동시키거나 폭발물을 터뜨리면서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실험실을 헤쳐 나가야 합니다. 장애물을 제거할 정확한 순서를 찾아 키카드를 획득하고, 다음 테스트로 향하는 문을 여세요. 당신은 이 실험을 성공으로 이끄시겠습니까, 아니면 가여운 설치류를 비참한 죽음으로 몰아넣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