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ix Extraction - 유해한 손길 팩
공용 유해한 손길 및 구세주 무기 스킨, 유해한 손길 머리보호구 및 전투복(Alibi 전용) 뿐만 아니라, 해골턱 및 수호천사 부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Extraction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