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ix Extraction - 옵스큐라 팩
공용 세팔 블랙 및 청색 스크램블 무기 스킨 뿐만 아니라, 블랙리스트 및 문자 수수께끼 부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Extraction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