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Cotton
전설적인 마녀인 Cotton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3D로 만나보실 수 있죠! 이전에는 일본 독점으로 제공되었던 이 귀여운 보석 같은 게임이 "재탄생"되었습니다. ININ과 Success가 다시 한번 한 팀이 되어, 대폭 향상된 Rainbow Cotton를 최초로 전 세계에 재출시합니다. 2000년, Sega의 Dreamcast용으로 최초 출시되었던 Rainbow Cotton은 크리스마스 조명이 빛나고, 은은한 달빛이 내려앉은 아늑한 마을에서부터 물속에 가라앉은 미스터리한 숲, 하늘 위 마법의 성에 이르기까지 환상적으로 설계된, 매혹적인 여러 스테이지를 통해 플레이어를 아케이드풍 여정에 초대합니다. 매력적인 3D 그래픽이 적용된 레벨에는 거대한 보스는 물론, 탐험 가능한 다른 길까지 마련되어 있어 다시 플레이할 가치가 충분하죠. 파워업을 모아 화려한 투사체를 만들고, 알록달록한 적을 향해 던지세요. 강력한 마법 공격을 사용해 화염구와 번개로 화면 속 적을 쓸어 버리세요. 믿을 수 있는 요청 친구들과 함께 사악한 악마, Tweed를 막고 Cotton이 직접 찾기 어려운 버드나무 사탕을 확보하도록 도우세요. 이미 마법 같은 이 경험은 완전히 현지화된 애니메이션 컷신과 풍성한 그래픽, 다양한 개선 사항으로 한층 더 강화됩니다. 특징 전용 레트로 모드: 최대한 오리지널 경험과 최대한 가깝게 구현 강화된 컨트롤: 더욱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스냅 백 및 고정 기능 개선 애니메이션 컷신을 비롯한 완전한 현지화! 향상된 그래픽: 파티클 효과, 앰비언트 오클루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