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World: Downpour
Downpour의 변함없는 야생으로 돌아가 새롭고 가혹한 땅을 탐험하고 새로운 포식자들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시간이 갈수록 슬러그캣은 진화했습니다. 다섯 변종이 지닌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고 개인 스토리를 탐험해보세요. 캐릭터: 물살이 수생 진화 슬러그캣으로 물속에서 더 오래 숨 쉬고 쉽게 세상을 누빕니다. 대식가 인생의 단순함 즐거움을 탐닉하는 슬러그캣으로 여행 중에 찾은 물건을 조작하는 데 탁월한 요리 전문가입니다. 기술병 불꽃놀이와 폭약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맹렬한 전사입니다. 창술가 입이 없는 비정상 슬러그캣으로 전투와 먹이를 위해 몸에서 뽑아낸 바늘을 사용합니다. 성자 에테르계에 적응한 이 슬러그캣은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긴 혀를 이용해 멀리 있는 물체나 플랫폼을 잡을 수 있습니다. 확장팩에는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일회성 시나리오, 복잡한 탐구를 완료할 랜더마이저, 로컬 협동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ain World: Downpour에는 도전 모드에서 한계를 시험하려는 플레이어나 사파리 모드에서 느긋하게 경험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새로운 기능을 선보입니다! 튜토리얼 옵션, 우회 경로 옵션, 신규 맵 시스템, 스토리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편리한 수집 아이템 추적기 등 부수적인 옵션 추가로 Rain World 경험에 새로운 분위기를 입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