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on Break
Radon Break는 고전적인 벽돌깨기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공을 사용하여 벽돌을 깰. 속도, 볼 스플리터 및 패들 크기 조정과 같은 항목을 가져와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총, 파워 볼 또는 블록 벽과 같은 일부 특수 기능은 게임을 하는 동안 도움이 됩니다. Radon Blast는 무작위로 정렬된 스테이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단계에서 단계로 점프, 더 나은 더 높은 점수에 대한 보너스 항목을 수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