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on Blast
공을 사용하여 벽돌을 부수십시오.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보너스, 속도 및 여러 공과 같은 항목을 얻으십시오. 포스 벽에 여러 번 충돌하면 파괴되어 다음 단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공을 놓치면 이전 단계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서두르세요. 공이 터지기까지 몇 초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Radon Blast는 무작위로 정렬 된 스테이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볼 속도가 빨라지면 더욱 어려워집니다. 단계 사이를 이동하고 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보너스 배율을 수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