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 Heroes Car Pack
시즌 2의 두 번째 DLC과 함께 여러분의 창고를 확장시켜보세요! Raven: 이 희귀한 품종의 진정한 80년대 아메리칸 머슬카는 날것의 힘으로 상대를 찢어버립니다! Stellar: 전설적인 랠리용 미사일은 꾸불꾸불한 자갈밭과 타맥 도로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죠. Speedie: 이 매운맛의 작은 차량은 자신의 무게 이상으로 펀치를 날리며 항상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합니다! 본 DLC 팩은 시즌 패스 2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