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roMind
가장 냉정한 퍼즐 게임, PyroMind는 폭탄, 폭발, 그리고 아슬아슬한 탈출로 가득한 턴제 및 실시간 요소가 결합된 게임입니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를 폭파시키거나, 봇에 도전해 보세요. 모든 것이 폭발하는 이 특별한 세계에서는 작은 실수 하나가 당신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답니다! 주요 특징: -턴제 퍼즐과 긴박한 실시간 요소가 어우러진 폭발적인 게임플레이 -다양한 싱글 플레이 모드: 각 모드마다 고유한 캠페인과 랭킹 시스템 제공 -2인 전투 아레나: 친구와 대결하여 폭발시키거나 레이저로 태워버리세요! -4가지 난이도의 봇: 혼자 놀기도 충분히 재미있어요 -5가지 다른 유형의 폭탄: Pobombs부터 신비로운 Fruntello the Eldritch Bomb까지 -15종 이상의 캐릭터: 각자 고유한 특성과 보너스 보유 -다양한 잠금 해제 요소: 아레나, 캐릭터, 게임 모드, 폭탄, 봇 등 풍성한 콘텐츠 -보너스 PyroBlink: 메인 메뉴에 숨겨진 비밀 미니게임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