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ramid Quest 2
Pyramid Quest 2는 고전 플랫폼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탐험 및 보물 찾기 게임입니다. 목표는 유물의 세 부분을 찾고 다이아몬드와 동전을 수집하면서 다음 레벨로 가는 문을 여는 것입니다. 과거의 함정, 장애물 및 적들은 퀘스트를 매우 위험하고 도전적으로 만듭니다. 멋진 그래픽 스타일로 포장된 3D 그래픽, 뛰어난 2.5D 레벨 및 입증된 게임 플레이는 몇 시간 동안 재미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