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ch Monkey Revenge
그들이 그의 장난감을 뺏어갔어요. 그런데 엉뚱한 원숭이를 뺏어갔죠. 첫 등교일이었는데. 새 가방도 메고. 땅콩버터 샌드위치도 먹고. 그리고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것, 바로 평생 곁을 지켜온 최고의 친구, 바나나 아저씨 인형도 있었죠. 그런데 불량배들이 바나나 아저씨를 잡아갔어요. 펀치 몽키 리벤지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로우 모션 액션으로 가득한 어려운 모험입니다. 용감한 작은 원숭이가 학교에서 제일 못된 아이들에게서 가장 아끼는 장난감을 되찾기 위해 나섭니다. 고전 영화의 액션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만화 특유의 매력과 코믹한 혼란, 그리고 절대 방심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공중에서 시간을 느리게 하여 피하고, 뛰어오르고, 완벽한 반격 기술을 펼치세요. 펀치, 킥, 회전, 구르기를 이용한 빠른 콤보 공격을 펼쳐보세요. 새총과 바나나 총부터 식판과 피구공까지 모든 것을 주워 모으고, 교실, 복도, 운동장을 누비며 바나나 아저씨를 찾아보세요. 모든 움직임은 묘기이고, 모든 싸움은 이야기이며, 모든 복도는 집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펀치 몽키가 장난감을 되찾으러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