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MO
풀모는 알베올의 이념적 계승자이자 인간의 여정에 관한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모두가 자신만의 의미를 찾는 사회에서 인간의 행동을 탐구합니다. 플레이어의 목표는 공간 퍼즐을 풀면서 주변 환경을 변화시켜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게임 속 군중은 자체 규칙에 따라 행동하며 때로는 돕고 때로는 방해하지만 항상 플레이어의 행동에 반응합니다. 고독한 방랑자의 운명을 통제하고 일련의 미스터리한 시련에서 침묵하는 군중에게 도전하세요. 여기에는 서두를 필요도 없고, 승패도 없으며, 그저 당신과 게임 사이의 조용한 대화가 있을 뿐입니다. 짧지만 의미 있는 이 여정을 따라 마지막 석양처럼 모든 순간을 흡수하세요. 특징: - 3D 그래픽과 미니멀한 핸드 드로잉 스타일을 결합한 독특한 아트 스타일. - 고품질 음악과 오디오 반주로 상황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 복잡도가 다른 독특한 퍼즐. - 깊이 있는 내러티브가 담긴 컷씬과 레벨. - 각 컷씬은 마지막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주변에 아무리 많은 군중이 있어도 마지막 순간에는 혼자 남게 됩니다. 아무리 부유해도 결국에는 거지가 될 것입니다. 행운이 아무리 눈부셔도 그 날개는 먼지가 될 것입니다. 가는 길에 아무리 많은 기쁨을 뿌려도 수확은 씁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