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CKOFF: RELOADED
PUCKOFF: RELOADED는 악명 높았던 게임 PUCKOFF의 최신이자 최고의 버전으로, 이전에는 PC에서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무규칙 하키의 세계에 완전 초보로 뛰어들어 실력과 정신력을 갈고닦아 전설적인 악당 도미네이터에 맞서 싸우세요. 한물간 선수와 전설들을 모아 팀을 만들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익히며 전 세계의 개성 넘치는 선수들을 물리치세요. 언제나 쾌활한 사라, 최고의 맥주 리그 골리 에디, 그리고 모든 것을 경험한 투덜대는 코치와 함께 팀을 이루세요. 자, 스케이트를 신고 PUCK OFF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