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ion: First Light
Projection: First Light는 신비로운 그림자 인형 세계에서 사는 소녀 Greta가 여러 문화의 전설 속 영웅들의 도움을 받으며 자신을 찾아가는 모험을 따라가는 게임입니다. 그림자 인형극에 사용된 분위기 있는 비주얼과 고대 악기들로 만들어진 몽환적인 사운드트랙이 함께 합니다. Projection: First Light는 인도네시아, 중국, 터키, 19세기 영국을 거치며 플레이어를 그림자 인형극의 역사로 안내합니다. Greta는 여행을 시작하며 광원을 조종할 수 있게 되며 조종 능력을 배웁니다. 그림자는 발판과 벽이 되며, 퍼즐을 풀고 적들을 흩어지게 만드는 우아하고 상상력 넘치는 해답이 됩니다. Projection: First Light는 세상과 존중, 이해의 주제를 탐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