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Snaqe
Project SNAQE는 고전 Snake에서 영감을 받은 정밀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전통적인 Snake 게임 플레이를 연상시키는 클래식 모드 외에도 점진적인 난이도의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Project SNAQE는 캐주얼부터 하드코어까지 모든 유형의 게이머에게 훌륭한 경험을 약속합니다. 언뜻 보기에 간단한 게임인 Project SNAQE는 매력적이고 도전적이며 반사신경, 추론 및 솔루션 찾기 기술을 테스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