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Motor Racing: Year 1 Season Pass
Year 1 Season Pass를 구매하고 Project Motor Racing 1년 차의 모든 클래스, 트랙,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데이원 Group 5 Revival Pack과 함께 속도와 소음, 과격함이 폭발했던 혼란기의 전설적인 머신 5대를 타고 불을 뿜으며 질주할 시간입니다! 여기에 콘텐츠 팩 3개와 1년 차 익스팬션 팩까지 더해 모터 레이싱 경험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