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Motor Racing: Year 1 Bundle (PC)
Project Motor Racing의 Year 1 Bundle로 궁극의 레이싱 경험을 완성하세요. Year 1 Season Pass에 포함된 모든 클래스, 트랙 및 콘텐츠와 함께 Project Motor Racing 본편과 모든 추가 콘텐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시 첫날부터 제공되는 Group 5 Revival Pack에서 속도와 굉음, 그리고 과감함의 시대를 상징하는 5대의 전설적인 머신을 경험해 보세요. 여기에 추가로 4개의 콘텐츠 팩을 더해 궁극의 모터 레이싱 경험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