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Cars
Project CARS로 궁극의 드라이빙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팬들과 실제 드라이버들의 조언 및 테스트를 거친 Project CARS는 팬들의 희망과 개발자의 전문성이 만나 차세대 레이싱 시뮬레이션으로 거듭났습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핸들링은 당신에게 실제 도로를 달리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버를 만들고, 다양한 모터 스포츠에서 선택된 역동적인 커리어 모드와 강력한 온라인 모드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근 레이싱 게임들 중 가장 많은 트랙 로스터를 제공하며, 획기적인 낮 과 밤, 날씨 변화 시스템, 심도 있는 튜닝과 피트 스탑, 그리고 Oculus Rift와 12K Ultra HD 해상도를 통해 Project CARS는 다른 경쟁작들보다 앞서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