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CARS 3 시즌 패스
Project CARS 3 시즌 패스와 함께 전율 흐르는 레이싱 액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4종의 엄선된 패키지들이 12가지의 최고로 희귀하고 멋진 차량, 레이스 전환 키트, 60여 가지 이상의 커리어 투어, 100여 가지가 넘는 커스터마이즈 요소들과 트로피 및 업적을 선보이며 여러분을 레이싱 세계로 더욱 깊이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지금 구매하시면 프리미엄 리버리 팩을 바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그니션 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